|
2026-06-22 08:59
조회: 2,524
추천: 2
황제사기라고 하는사람들은 황제 해보거나 황제한테 맞아본적이있나 궁금하네북미에서 넘어온 mz셔플은 쥰나약함.. 뇌뺀 북미mz셔플은 배율0.8-1.1사이로 랜덤하게 나오는데 걍 1.05 정도보면됨. 근데 황제는 경피면없는 근접딜러임 1.05근접딜러가 쎌수가 있나? 인기도 황제잡고 여기저기서 털리고 다니는데? 그럼 눈가루가 구라핑인거냐? -> 당연히 이건 아님 카드가 존나 잘나온 mz황제 혹은 카드가 잘나오고 카드서치하는 mz황제 위에 두놈은 굉장히 센게 맞음 그럼 다시보자 카드가 존나잘나오는게.. mz셔플은 20분동안 잘나올수는 없고(분당 30-50장의 카드가 다잘나올순 없지?) 카드가 잘나온 카드서치까지 잘 되는 mz셔플유저는 손에꼽음 (몇명있는걸로 기억함) 그렇다면 우리가 흔히보는 황제는 근접에 경피면뒤진 1.05황제일 가능성이 다분한데 그마저도 쿨감 떡칠캐라 쿨병목이 개오지다보니 현실적으론 0.9나오는 사시와 맞다이까고있을거란말이지 심지어 근거리에서 경피면이 없는캐릭으로 그런데도 ? 황제가? 사기라고? 하는 ? 사람은? 실제로 황제를 만나서 뒤지게맞아본 경험이있는가 이게 굉장히 궁금하네. 트리시온은 기껏해야 2분치는거고 몇시간 트라이하면 2분정도는 카드가 잘나오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배율사기당하는게 아닌가 라는생각이 들어 나도 열심히칠땐 내 동투들한테 지지않는데 뇌빼고하면 결과가 항상뒤틀리고 그 뇌빼고하는 mz황제가 현재 사기라고 날아오른 황제인데 글쎄... 이게센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