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두아? 재밌다길래

1화만 찍먹해볼까 ㅇㅅㅇ 했다가

정신차리니까 3시까지 쳐봐가지고

1화만... 더...볼까.... 하다가 

안된다!! 자야한다!! 하고 잤는데

너무 잠오고 배고푸다 

오늘 이번주치 일 다해놔야 

수욜에 슈모익 즐기면서 월루하는데 하기시러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