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는 상중이면 충분한거 같고

10겁 3개에 기존 9겁 다른 스킬들 주면

6500은 그냥 넘을거 같은데

수욜 패치 보고 스펙업 결정해야겠지?

날아올라서 사기캐되면 6500+로도 취업될거 같고

별내용 없으면 그냥 하드 다녀서

완갑 껴서 7000 찍고 나메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