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6
조회: 167
추천: 0
고객센터 ARS가 뺑뺑이 돌리는 진짜 이유본인 20대 시절 통신사
고객센터 실장까지 해봄 고객 센터에서 고객 뻉뻉이 ARS 시키는 이유 1. 감당 할 수 없을 만큼 전화가 오는데 고객센터 인력은 겁나 적음 (일단 내 경험상 고객센터 는 최악의 직장이었음) 2.당연히 돈도 적음 3.그럼 고객들 전화를 한번에 못받는게 당연함 4. 이유는 단순함 고객사(콜센터는 대부분 하청이다)에게 응답률 8~90%로 보고를 해야 콜센터가 돈을 많이 받음 ARS로 고객 지연을 시켜서 한번에 전화 받는 수치를 떨어뜨리면 당연히 수치가 보기는 좋아지고 응대율 응답률은 떡상 한다 5.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콜센터와 일을 주는 고객사 입장에서 고객의 불쾌함과 상담사들의 노동 강도 및 상담사 들의 업무스트레스 는 1도 고려 대상이 아닙니다만? 고객사 혹은 고객센터 업체에서 고객 경험이나? 상담사 업무가 왜 중요 하죠?? 6.네 기업들은 돈만보고 돈만 믿고 갑니다. 7.환장의 대 똥꼬쇼 8.뭐 결과론적으로 이런 문제들은 한국에서 절대 개선 안될거고 개선 할 의지도 없을 것 이며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120도 마찬자기 형태로 운영된다 9.고객센터 상담사들이 살자를 하건 말건 그건 고객사(원청 업체) 혹은 고객센터(하청업체) 에서 전혀 고려 대상이 아님 ![]()
EXP
43,902
(63%)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