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워로드






북미 최신지표 기준 아직도 하위권 DPS

반드시 상향 받아내야 함

지금도 취업 잘되는데 DPS를 더 올려달라고?

양심이 없냐고?





없어


양심이 DPS올려줌?

아무 이유없이 그냥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