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고대코어먹어야하니 나르카 보내고
배럭들은 그냥 하르카 버스나 돌릴까 싶어
매주 숙코들 만나서 아득바득 광폭클하는거 지긋지긋해

하르카 버스기사 5000+ 정도면 받아주려나?
나르카기준 2대난보면 디피 11억 12억 뜨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