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휴가주라
로생 처음으로 오픈런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필 월화수 휴가라...
어렵다고 한 레이드 당일클은 무리 같아서
고정 구하는 건 에바 같고 공방 전사 해야 될 것 같은데

오픈런 공팟도 꽤 있죠?

첫 오픈런 ㄷㄱ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