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부계 1680들은 전부 1710 가서 싱글만 돌릴 생각 입니다

본계는 1710에서 1730까지만 가고 1~2케릭만 1750 ㄱㄱ

문제는 젬이랑 코어가 좋지 않아서 종막 하드 걸러질 거 같은데


여기서 질문이

1.상재 40만 찍어서 1720 가고 젬이 되면 1730간다
2.우선 1730 찍어서 카던 재료라도 수급한다

이중에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