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보기엔 직업은 문제없음 걍 사람이문제임 

기공사 딜약하단애들은 본인실력부터 다시 점검 인기가 개같이쳤다는 피셜떴는데도 오의난무 200점 떡치는거면 
A급적합에 S급까지도갈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