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깐 퇴근길에 러닝한다고 

깝치다가 넘어진거같던데 꼴이 좋아 ㅋㅋㅋ

들어보니간 십몇년만에 넘어졌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