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7
조회: 117
추천: 0
기공사 핫해진 김에 딜바드 홍보하고 가겠습니다딜바드에 대해 궁금한게 있으면 뭐든지 질문하세요~ 자~ 누구 질문하고 싶은 사람~? 저여~ Q . 구리지 않나요? A . 구립니다. Q . 전밑딜 아닌가요? A . 북미 지표에는 그렇게 나오는데 전밑딜은 아닙니다. Q . 허수 몇나와요? A . 0.83~0.85 정도 나옵니다. Q . 1인분 되나요? A . 가능합니다. 6천점 딜바드로 혹군도 땄습니다.(깬 판에는 1인분 못하고 버스타긴 함...) Q . 시너지가 뭐에요? A . 방깎+공속8%가 기본이고 기타 유틸로 심포+뎀감+공깎+마회+필요시 상면까지 있습니다. Q . 사람을 한강에 빠트려 본적이 있나요? Q . 폿바드 냅두고 왜 딜바드 하나요?A . 없습니다. A . 더이상 시너지 도둑도 아닌데다가 재밌고 한방딜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A . 템페스트 딜비중이 55~60%라서 보석효율이 매우 좋기 때문에 배럭구간에선 좋다고 생각합니다. Q . 훈이를 빠트리고 싶지 않으신가요? A . 빠트리고 싶습니다. A . 딜러중 가장 높은 공깎 유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시 수연, 광시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딜러중에 파티, 공대 케어 유틸이 가장 뛰어납니다. 그리고 피면이 매우 많습니다. A . 딜홀나도 구조개선을 받은 전적이 있고, 무엇보다 전재학 디렉터가 전직업 구조개선을 언급하였기 때문에 개선이 아예 없이 유기될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딜바드 구리긴 하지만 전밑딜 아닙니다. 1인분은 합니다. 우리 딜바드 그정도 아닙니다. 제발 받아주세요 ㅠ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