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직업이 쓰레기인걸 인정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소서보다는 쌔다는 친구들 등판들좀 해봐

점화건 환류건 어차피 비슷해서 직각은 상관없음

소서 쓰레기인거는 인정하는데 그래도 이슬비랑  교감이랑 두동이랑 버스트랑 전태보다는 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