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방 나와서 야성 개쓰레기다 주장하면서
유틸 줄거면 0.8-0.85 배율 나오면 대만족하고
그거 아니면 0.9 줘야한다 했는데
북미 지표 보니까 곰수사가 딱 그 지위네 근데 유틸까지 받은 ㅋㅋㅋ
난 여우 사랑단이라서 떠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