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워로드 곰수사 도화가 이렇게 3명은 정했는데

남자애 한명이 겜 잘몰라서 잘못정하겠나봐

옛날에 시켜보면 남자애들은 브레이커 재밌게하던데

브레이커 괜찮나? 

아니면 좀 재밌고 너무 어렵지 않은거 뭐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