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없음 수호석 파괴석 매일매일 카던도는데 강화 몇번하니깐 모자름
돌파석도 모자르고 1770이 쉬운게 아님
재료가 남는다면 당신은 행운아임 장기백따위 없이 잘붙었기때문에
아직 한달정도 더남았기에 존버하면 찍을순있을거같은데 사면서 까지 할 정도는아니고
재료 사서 배력 찍을바에 본캐 젬을 깍는게 어쩌면 좋을지도
아니면 본부캐 경계를 없애고 전부 1770 주차도 좋은방법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