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29
조회: 96
추천: 0
배럭들 재료가 있음??일단 난없음 수호석 파괴석 매일매일 카던도는데 강화 몇번하니깐 모자름
돌파석도 모자르고 1770이 쉬운게 아님 재료가 남는다면 당신은 행운아임 장기백따위 없이 잘붙었기때문에 아직 한달정도 더남았기에 존버하면 찍을순있을거같은데 사면서 까지 할 정도는아니고 재료 사서 배력 찍을바에 본캐 젬을 깍는게 어쩌면 좋을지도 아니면 본부캐 경계를 없애고 전부 1770 주차도 좋은방법일지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