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 발목 잡지 말라고? 머리채 잡지 말라고?
성자라도 상대하고 있는 줄 알았나
스마게 놈들이 투명한 지표공개 없이 로벤 모니터링하면서 여론 밸패를 해온 이상
직게에서 눕든, 1티어/신캐랑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구조개선을 요구하든, 자게에 락카칠을 하든, 보이콧을 하든
수단과 방법 상관없이 밸패 받고 ㅈ사기캐되면 나 포함 로벤 개돼지들은 그 과정따위 상관없이 신청오면 투력 낮아도 칼수락 누를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