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노말~하드는 앞으로도 쭉 말랑말랑하게
나메는 도전의 영역으로 아무나 못깰 정도로 빡세게

이런 느낌이었나..


이번에 벨가레이드 나오는거 보고
현생이랑 조율을 좀 해봐야할거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