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 부캐들 1770가면 투력 하다못해 5천은 찍어야 할 거 같은데

보석 어케들할거임??

8겁작 유지햇는데 결국 9겁작 작업 가야하나 싶음

완갑? 완장? 새로운 장비로 대충 투력 300~500 올리기한다해도.. 꽤 떡벽인데 흠


팔찌 그나마 잘뽑힌? 18~19%이상급 뽑힌애들은 5000 킹만한데

16~17%대면 진짜 말안됨이거;

이미 악세도 귀걸이빼곤 다 상중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