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실적 발표할텐데

삼전 80~90조  /  하닉 60조 

이렇게 예상하고 있음

참고로 매출이 아니라 영업 이익임 

심지어 계속 증가 추세 

1분기 대비해서 50~60% 증가한 거임 

삼전 하나가 일본 상장 기업 100개 보다 돈을 잘 벌고 있음 

그런데 아직 기업 가치는 비슷한 외국 기업에 비해 저평가 되어 있음

여기까지 말해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