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도 윈콩이같은거 줘야함
지금은 윈드오브뮤직인데 뭐 윈드3중화음 이런걸로 바꿔서
3단으로 이동하면서 뿌앙!(쉴드) 부앙(쉴드) 부앙(쉴드) 이렇게 해주라
피면도 달아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