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역천이고 지금 인기딜빵관련 적수공권은 역천 반대직각임
솔직히 역천이면 A하위에서B급정도 될줄알았는데
달소 이슬비랑  같은 라인인거보고 존나 충격받음
솔직히 맘속으론 달소랑 이슬비 병신캐라고 쓰레기라 불쌍하다고 생각했는데
씹 같은라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