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도 나보고 약코 듣기 싫다지 않나
여러모로 고충이 많았는데
드디어 점화 약한거 다들 어느정도 아는구나.

그때도 마냥 징징거린게 아니라
3종 점화 사이클이 너무 길다/내가 잘한다고 딜이 잘 나오는게 아니다/서폿 발사대 느낌이 너무 불쾌하다/고점이 꽉 막혀있다
이거였는데 24일 기대한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