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이 ㅄ도 아니고 유저(스머)가 쓴 티어표 보고 밸패하는것도 아니니깐

그냥 그런갑다 해.... 너무 열내지마

기공이 A티어야? 여러분 기공이 이렇게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밀고 나가야지

약코하면 일반 양민들은 파티가기 어려워져



그보다 저 캐릭 X캐라는데 같이 안가야지

이런식의 커뮤인식이 더 위험함


니나브 일격 스커 유행할때  저쉑은 기믹안하고 뇌호격 박는다 라는말 듣고 스커접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