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6
조회: 130
추천: 0
내기준 그정돈가 싶은 약코어떤 익나브 클리어 인증글에
파티원들 dps가 적혀있었는데 소서 옆에만 팬터니클에 점화 다박음 이렇게 써져있었음 내가 궁금해서 댓글에 '팬터니클에 주력기 안쓰는 사람도 있음?' 이렇게 다니까 소서는 팬터니클에 점화 털면 진짜 아무것도 못한다 아덴 쌓는데 30초 걸린다 건슬로 치면 풀정하고 키마 25초 손떼면 똑같다 이러던데 비유도 이상하고 진짜 그정돈가 싶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