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저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존나게 적고;


심지어 오늘 월요일이라

3종 레이드가 남아있을리가 없다는거임


그냥 개추 수거기 한번 돌린거나 다름없음 ㅜㅜ


나도 딜빵 너무 궁금한데 조건이 뒤지게 빡세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