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이상한데 

비트가 너무 중독적이야

주말에 이거 한 30번은 들은 것 같애 



하지만 리센느의 삼촌이긴 해 내가 

거제 파이리 / 갸루 귀신 / 신라공주 / 리트와 메트 렛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