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주던 보상보다 한차원 업글된 큰보상에
뉴비들 도움이것저것 많이는 개뿔시발련들아 로아에 이제유일이올거같냐?
기존유저도 이탈하는상황이었고 유입은 거의없고
그냥 완화존나되면 공짜로깔짝하고 나갈놈들이거나 나중에 네크로멘서될애들태반에
다계정만 존나증식되고
일부러 6캐제한안푸는거봐라
점핑2개식주면서 뭐겠냐?

시발 꼬우면다계정키우란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