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 혼자가기 너무 무서워서
깐부랑 캐릭 맞춰서 올리고 있었음
현재 나랑 깐부 둘다 종하캐릭은 8개임


근데 이번에 체력너프도 있다고 하니까
20에 장기주차중인 애들 올려볼까 생각드는데
얘들을 올리면 나 혼자 가야함ㄷㄷㄷㄷ

올려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