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37
조회: 86
추천: 0
아르데타인도 친구 갖고 싶은데스커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소서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화가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소울 나왔을때도 뿌리 클레스니깐.. 하면서 기다렸는데 스커친구 브커가 먼저 나왔을때도 기다렸는데 화가친구 기상이 먼저 나왔을때도 ㅅㅂ 로리콘 색기들 하며 기다렸는데 슬레 나왔을때도 ㅅㅂ 왕녀 주머니는 ㅇㅈ이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발키리 나왔을때도 신성주머니는 ㅇㅈ 이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가나 나왔을때는 ㅅㅂ 뭐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이제는 시발 파우박이 새기들 때문에 내 아르데타인 칭기가 안나오잖아 개시발련들아!!!!!!!!
EXP
2,733
(66%)
/ 2,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가마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