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애니츠는 사기치는거 아니냐

원래 납작 엉덩족인데 압타로 엉뽕 조지게 넣은거잖아

그리고 애니츠는 엉뽕 넣어주는데 요즈는 슴뽕 안넣어줌?

종족 차별 아니냐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