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9
조회: 141
추천: 0
벌목할때 하면 안되는짓![]() ![]() 누군가 캐고있는데 1~2명이서 와서 캐기? X 누군가 캐고있는데 1~2명이서 와서 캐니까 자리요하기? X 두명이서 캐고있는데 그냥 벌목하려 온거도아니고 순수 남을 괴롭히기위해서 오기!!! 우리만 졸졸 쫓아다니면서 둘이서 캐려는거 자꾸 방해하고, 방해꾼때메 한 나무에 친구12못붙고 친구1이랑 방해꾼붙어서 친구2못캐게되어 친구12끼리 하려고 끊고 이동하니까 방해꾼도 똑같이 끊고 따라옴… 처음엔 뭐지? 싶었는데 2~3분동안 그러길래 +더 쫓아다니는거 영상찍고 채널이동함… 당시엔 녹화하는법 몰라서 핸드폰으로 직접찍음ㅋㅋㅋㅋ 사진은 순간 캡쳐본 열심히 잘도망다니면서 겨우 친구12벌목 성공하니까 옆에서 지켜보는거 개또라이같음 지금 본캐 70까지 올렸던데…허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