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익숙해지면 똑같다더니 결국 손차이니 뭐니해도
투력 높은 사람이 모든 경우에서 더 유리한건 사실아닌가
지인중에 뻘소리 하는새끼 꿀밤 마렵누
꼭 투력 미달인새끼가 아주 그냥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