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이라서 진게 아니라

인기라서 진거잖아...

직업성능으로 진게아니라 레이드숙련도로 진건데

막말로 경피면없는캐릭으로 저렇게치는데 우찌이겨...

저논리면 곰수사도 똥캐가 되어버린다구?

곰수사가 똥캐야!?

저저 사기캐!!! 곰수사너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