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32
조회: 151
추천: 0
근데 진심으로 호크랑 슬비가 구조개선 받을거같다디렉터가 "구조개선" 해주겠다고 했잖아
지금 성능이나 딜말고 구조 자체 바뀐 애들 생각해봐 충, 유산, 슈샤 삼남매, 데헌, 등등 거의 다 해줬음 물론 그 방향이 꼭 좋지만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아얘 구조 자체가 바뀌지 않고 & 수치딸깍 했으면서 & 성능이 안좋은 경우 이 교집합은 호크랑 슬비찬이 매우 유력함 진짜 존나 쎄질거같은데 구조 자체도 180도 바뀔듯? 호크는 10초마다 한조궁 쓰고 슬비찬은 뙈약볕 대신에 슈퍼맨 안광 나갈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