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를 되돌아봐도 oo직업이 개사기다! 하면

어느직각인지 알빠노하긴했는데요..


하여튼 역천은 진짜 똥이고..


적수는 딜이문제라기보다 정말 직관적으로 비유해보자면

기공사 꼬추가 쬐끔한데요, 이걸병원가서 크고 길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더니

꼬추를 잘라버리고 댑따큰 딜ㄷ 붙여놓은꼴이에요 내꼬추의 감성 만족감은

다사라졌는데 그냥 큰딜ㄷ만 붙어있다 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