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소서 약하다고 존나 지랄해도

결국엔 사기캐 인식도르 라서

절대 버프안해주고 최저임금만 받아옴 

딱 사기캐 오래해먹은 애들

인식때문에 쳐맞기 시작하면 좆된다니까?

밸패때 너프먹고 제자리 찾아가도 인식때문에 남들 버프받을때 

밸패 패싱이 기본임  너프 한두번 쳐먹고 1티어에서 중위권 놀다가 다른애들 상향할때 패싱당해서 

중하위권으로 쳐박히는게 정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