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20
조회: 136
추천: 0
이겜 유저들은 금손호소를 하는 게 아님![]() 쉬운 레이드가 나오면 금손호소 비율이 좀 더 늘긴 하겠지만 '그래도 내가 이겜 평균보단 잘 치겠지' 이게 베이스라고 본다. 유저들이 미터기 달라고 부르짖을 때 스마게에선 생각했을 거다. '얘들 다이소 거울 보여주면 다 접을텐데' 그래서 나온 게 스노우 어플 같은 전분이겠지. 머리 잘 된 날 화장 잘 먹은 날 유난히 이쁘고 멋있어 보이는 날 가장 잘 나온 사진 찍어다가 그게 진짜 본인인 냥 행세할 수 있는 것도 다 스마게가 던져준 말랑말랑 전분 덕분이다. 오늘은 드라이가 잘 안 됐어 오늘은 패턴 운이 안 좋았어 조명이 별로야 내 캐릭이 문제야 아니 안타깝지만 평균은 5등급이고 나는 그것보다 낮을 수도 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