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공모전 아바타 때는
한 직업당 1개 아바타를 다른 버전 느낌으로 하나 더 만들어서 총 2개거든? 한 직업 당?
근데 지금 로아가 체형별로 다른 캐릭터들도 있으니깐
공모전 아바타가 1위만 나오니 이렇게 유저들끼리 싸운다고 생각함
그러니깐 내 말은 2위까지 나오던가 아니면 그냥 떨어진 것은 아바타 판매로 갔으면 좋겠음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 판매하라고! 구매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