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가 개짬뽕이라 한 3주는 슈모익 들고있어야 겠는데...? 뭔가 1750에서 가지고 놀거면 바꿀 이유가 없어져버렸네 그나마 블레이드 333 노잼이라 버릴려 했는데 버스트 초개편 해줘서 버스트 넘어갈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