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4
조회: 311
추천: 1
"로붕씨, 우리 공대에서 나가주세요.""흠, 왜 그러는 지 이유를 알고 싶네만?" "그, RP는 그만 하셔도 되구요. 우리가 뉴비들끼리 모여서 하하호호 게임하려고 고정디코 판건데 로붕씨랑 안맞는 거 같아서요." "흠, 뉴비들끼리만 게임하면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없는데요? 저 같이 숙련된 플레이어가 함께해야 더 재밌는 법이에요." "로붕씨. 숙련된 플레이어인건 알겠는데, 저희가 게임하는 걸 방해하고 계시잖아요. 스토리 밀고 있는데, 갑자기 레이드 돌아야한다고 풀스킵하라고 하지않나 트라이 할 때도 저희가 패턴 보면서 '이건 뭐지?', '저건 어떻게 피하지?' 몸으로 트라이할 시간도 없이 갑자기 혼자 클리어하시고 '이제 2관문 가시죠, 어차피 1관문은 별거 없어요' 하면 누가 좋아해요?" "뭘 잘 모르시나 본데, 제가 이 게임 플레이 타임만 5년이에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골라서 가는 거니까 제 말대로 하면 더 재밌게 게임 할 수 있어요. 어차피 1관문은 그냥 지나가는 구간입니다" "아니.... 로붕 씨가 그런 식으로 우리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걸 다 차단하고 있단 말씀을 드리는 거잖아요." "게임을 좀 즐기려고 하면 그냥 로붕 씨가 다 차단해버리는데 뭐가 재밌다는 거에요. 저희 첫 군단장 레이드 때도 저희 다 바닥에 쓰러져 있는 거 세르카 패턴 익히게 중단 어떠냐고 했는데 로붕씨가 씹고 혼자 세르카 죽여버렸죠?" "답답하게 하는 게 보여서 그러죠. 제가 게임도 더 잘 알고 실력도 좋은데 제 말에 따라서 움직이면 되는 거 아닌가요?" "우리끼리 재밌게 놀자고 하는 건데, 왜 그렇게 빡빡하게 굴어요? 그리고 왜 사람들 직업 고른 거 가지고 막 뭐라고 하고 그래요? 아니, 아무도 야성 안한다는데 무슨 야성 환수사? 그거 좋다고 막 하라고 그러고. 고기 워로드 한다는 사람한테 전태 워로드할거 아니면 그냥 야성 고르라면서 막 직업 바꾸는 게 낫다고 구시렁대고. 좋게 말하는 것도 아니고 염불 외우는 것처럼 '야성이 진짜 사긴데....' '어차피 고기할꺼면 그냥 드드나 하지....' 왜 이러시는데요? 게임 왜 하세요? 꼽 주려고 하는 거에요?" "진짜 사기니까 그런 건데요? 기왕 하는 거 사기 캐릭으로 빠르게 밀고 엔드컨텐츠 보면 좋잖아요. 진짜 뭘 모르시네. 제가 더 퍼스트도 해봤고, 나메 첫주클도 해보고 악마사냥꾼도 따봐서 말씀드리는건데..." "아, 씨발 진짜." "왜 욕하세요? 저는 좋게 좋게 대화로 풀어나가려고 하고 있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