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없음.. 북미애들이 올렸길래 인벤 긁어온줄 알았는데 ??
얘넨 어디서 본거지
영어 싫어..


——-

https://gist.github.com/molenzwiebel/4d21b55c396c9c4b0d45827ebdf93079

비추는 왜 주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