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컨테스트에서
결국 인원수로 판단하는건데

갸루,저지 못뽑힌 애들은 결국 소수라는거 아니냐?
그럼 니네가 주류의견이 아니야
니네가 소수라고

꼬우면 여기저기 광고 열심히 해서 뽑히든가
한줌단 주제에 뭘 저걸 왜뽑니 마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