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진짜 개발인력 박살났나봐

공모전에서 컨테스트로 바뀔수있지 ㅇㅇ 이해함

근데 그러고 나서 나오는게 남녀아바타 같은디자인 1종씩?

매년 종족별로 아바타 2개씩만들던 애들이 그거도 힘든 상황이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