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1시간뒤에 뜨는걸
미리불행을 안다고 피해지면 몰라 정해진 운명을 한시간전에 알면 남들보다 1시간더 불행한거아님?
머 반대의 경우도있겠지만
스마게를 믿으면서 기대하면 정각에 보지
결국 못믿고 불안한 사람만 열심히 보지
애초에 난 폿이라 한시간뒤든 한시간전이든 안봄 내가승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