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버려야함?
일단 이번에 신규 전태 점핑-슈모익 먹일꺼고
나머지 식스맨 차원술사 할꺼임
서머너가 저번 슈모익이라 8렙 귀석 2개 갖고있음.
소서는 97돌 있음. 서머너는 없고.

자. 이제 뭘 버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