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쉬운거 질풍 환류 이런거만하다가
딜포텐높고 난이도 좀 있다는 망소빙했었는데
그래도적응되니까 딜잘나오는게 좋겠다싶어서
케릭결정하려는데
망소빙 난이도만봤을때 상위몇퍼쯤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