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헌 본캐고 기습은 다 읽은 상태인데 앞으로 질증 읽을까 고민만 했어요 확정X

딜적으로 좀 더 쎘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부캐는 체급 좀 더 좋은 애들로 하려고요

둘 중에 뭐가 더 낫나요 둘 다 키워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