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아쉽더라도 밸패 잘했네 라는 생각이 든 적이 한 번도 없다.

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밸패 잘하겠습니다, 고봉밥 하지 않겠습니다 이딴 소리를 해댄거냐?

아니 너네 밸패 존나 못하니까 테섭 열라고 좀 시발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