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패치는 말그대로 수치딸깍해서

예를들면 레이드출시전 출시후 튀어나오고 딸리는직업 올려주고

기믹적으로 부족한 무카파 바꿔주는거고

스마게식 구조개선은 신캐 새로 내는 수준으로 바꾸는

리메이크인데

이거 왜 항상 동일선상에두고 밸패 이정도면 자주한다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