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림판 패치해서 뭐 적응력이 떨어지고 뭐고 한다기엔

패턴운, 고정 공대 아닌 이상 폿, 공대원 어글 등으로 매판 체감 다른 겜이긴한데

2주텀마다 밸패 갈겨도 캐릭 수 고려하면 한 6캐릭 패치해도 2달에 한번씩 돌림판인데 돌려도 되지 않나